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타고난 기운을 숙명이라 표하는데 이 기운은 그 사람이 처음 태어날때에 가지고 태여나는 기운을 뜻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운은 막을수도 그렇다 하여 피할수도 없는 것이다.

숙명이란것은 좋은 기운과 나쁜기운 두가지a를 동시에 안고 태어나지만 사람들마다에 제각기 분출이 되는 기운이 다르기에 좋은 조건이 좋게 나타날때가 있듯이 또한 나쁜 기운이라 할지만 그냥 지나치는 사람과 오히려 더 나쁜 방향으로 부딕치는 경우 가 있다.

인간에 능력으로도 안된는것은 하늘에 뜻이기에 이러한 경우는 길을 제시를 해드리는 것뿐 본인은 피해갈 지언정 그렇다 하면 본인과 가까운 사람에게 액을 끼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운을 잘 다스리면 오히려 좋은 작용으로 다가 올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운을 숙명처럼 좋은 일은 최대한 좋은 쪽으로 잘 활용을 할수 있는 지혜 그렇지 못한 부분은 최소의 기운으로 피해갈수 있는 방법등을 풀어 놓은 것을 말하는 것이다.

운명이란 숙명과는 조금은 다르게 해석을 한다.

숙명은 태여나면서 부터 정해진 기운을 뜻하고 운명은 해석을 해면 같은 맥락으로 보여질수는 있지만, 이것은 숙명과는 조금은 다르게 운명은 변형이 되는것을 뜻하는 것이기에.. 마음이 정말 다급해지고 꼭 무엇인가를 하고자 한다면 그 길로 바꾸어 지는것이 운명이다.

운명은 심리학적 요인이 많이 작용이 되는 부분이라 할수 있다.
어떻게 생각을 하고 움직이는지에 따라 또한 변할수 있다는 것이다.

Untitled-1

 

 
 
 
Copyright ⓒ 새로운 역학의 흐름 운세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