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하늘이 내려준 인간에게 주어지는 운은 과연 얼마나 될까? 반대로 하늘이 준 인간에게 나쁜 액운은 과연 몇가지나 될까??

그 수를 헤아려 본다는 것은 너무도 어마어마한 일이고 아무리 유명하고 영험한 기를 가진 역술인이라고 해도 그 깊이와 수를 헤아리기 란 쉬운 부분이 아닐것이다.

사람은 제각기 타고난 운명적인 복과 그렇지 못한 부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서 A라는 사람은 영특한 두뇌와 손재주를 타고 태어난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는 하늘이 내려주신 수천가지의 복중에서 그 두가지 운을 강하게 타고난 것이다.

이렇듯 개개인의 사주팔자속에서 짚어지는 수천가지의 복중에서 강하고 본인에게 유리한 부분을 짚어주는 풀이를 천운이라고 합니다.

인간이 가지고 태어난 수만가지의 복과 수만가지의 액운을 종합하여 불리하고 유리한 운세를 가늠하여 풀이한 학문으로써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이나 미래에 대한 열쇠를 찾을수 있는 아주 중요한 논지점이라고 자부합니다.

사람의 개인적인 팔자가 다르듯 운명적인 복이 다르고 그 속에서 자신의 성격과 사주에 맞물린 운세를 일반인들은 쉽게 가늠하지 못하기 때문에 역학을 다루는 한 사람으로써 이 부분에 대한 쉬운 풀이와 중요 상지점을 짚어 자신에게 보다 유리하고 어울리는 방향과 운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Untitled-1

 

 
 
 
Copyright ⓒ 새로운 역학의 흐름 운세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