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사주를 짚는 가장 중요한 본질은 인간에게 다가오는 길흉화복을 미리 짚어봄으로써 자신에게 어떠한 방향이 득이 되는지를 살피어악한 기운을 복된기운으로 돌리어 인생의 참된 의미를 깨닫는 것이라 할수 있다.

사주팔자를 해석하다보면 특정한 순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주영역의 의미와 광대함과 다소 어려운 풀이로 쉽게 이해하기 위해서 오행을 먼저 이해하고 용신법을 이해하는 것이 쉽게 사주라는 학문에 다가갈수가 있다.

오행에는 생극비화관계에 육친이란 것이 정해져 있고 이는 인간에게 모두 해당하는 부분이며 모두에게 필요한 부분이다.

사주라는 것에 육친의 조화와 균형은 자신에게 복과 득이 되는 기운을 불러주는 부분으로 작용한다.
세상의 모든 이치가 그러듯이 사주란 특히 한쪽으로 치우치게 되어 너무 부족하거나 지니침으로 인해 균형과 조화가 깨지게 된다.
사주라함이 반드시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져야 함은 아니지만 사주를 짚을때 오행과 육친의 조화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이런 요소들에 모두 필요한 부분이 용신인 것이다.

용신은 만물의 모든 요소를 지배를 받는다.
바람,물,구름,산,별의 위치.... 이루 말할수 없는 자연의 모든 원리에 순응하고 조화와 균형을 가지기 때문에 사주라는 학문에서
절대적으로 빠질수 없는 부분이다.

이러한 용신의 중요한 논지를 깨달아 용신만으로도 충분히 인간의 모든 운세풀이를 짚어내는데 주력하고
자신의 사주팔자에서 알수 있는 자신에게 쇠악한 부분에 따른 기운을 짚어내어 보충을 하고 자신에게 넘쳐나는 에너지의 원동력을
찾아 부드럽고 매끄럽게 운명을 이끌어가는 사주의 큰 의미를 부여하는 운세풀이입니다.

Untitled-1

 

 
 
 
Copyright ⓒ 새로운 역학의 흐름 운세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