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각각의 사람들의 저마다 개성을 갖고 태어난다.

마찬가지로 사람들도 저마다 자기 자신만의 운세를 타고난다. 이러한 것이 있으므로 한날 한시에 태어난 사람들도 각각 자신의 인생의 운이 있는 것이다.

쌍둥이들이 서로 다른 인생을 사는 것처럼 말이다. 뿐아니라, 이 지구 상에 같이 시간에 태어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겠는가 만일 생, 년, 월, 일로 운세가 정해져 태어난다면 같은 운을 갖고 같은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것이다.

그러나 그런일은 좀 체로 보기 드물다. 물론 다른시, 다른곳, 다른 생에 태어난 사람이 같은 운세를 갖고 태어날 수 도 있다.

이밖에 개인의 운세는 주변환경에 의해 달라질 수 있다. 악인으 운세를 타고 났다고 하여도, 주변환경 - 부모, 친구, 자식, 애인 등의 주변에서 그 사람엑 애정을 갖고 대하면 그 자신이 노력한다면 그는 평범한 사람으로 살 수도 있을 것이다.

각자 저마다의 운세가 있듯이 각자 다른 성격을 갖고 태어난다.

이 둘이 융화되어 자신의 인생의 흐름이 나타나는 것이다. 같은 운을 타고 난다고 하여도 그 사람의 성격이 판이하게 다르다면 둘의 인생을 천지 차이일것이다.

그렇다고 자신이 좋은 운을 타고났다고 하여 자신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이는 바로 나쁜 운으로 바뀔것이다. 그러니 자신의 운을 믿고 그에 합당하는 노력을 한다면 귀한 인생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Untitled-1
 
 
 
Copyright ⓒ 새로운 역학의 흐름 운세모아. All rights reserved.